로고

서울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사랑해효! 감사해효!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

거동불편 어르신 가정에는 직접 방문하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해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4/05/09 [08:28]

서울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사랑해효! 감사해효!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

거동불편 어르신 가정에는 직접 방문하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해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4/05/09 [08:28]
▲ 서울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랑해효! 감사해효! 어버이날’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서울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김연은 관장)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사랑해효감사해효어버이날행사를 진행하였다.

 

어버이날 행사에는 어버이날 기념식(축하인사효도공연카네이션 나눔웃음치료 및 민요 메들리)과 어르신 참여 프로그램(포토존네일아트양말목·EM세제·효자손 만들기 등)이 진행되었다. 

 

특별히 외출이 힘드신 거동불편 어르신 가정에는 직접 방문하여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해 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김연은 관장은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에 대한 공경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돌봄이 필요한 지역 어르신들의 곁에 더 가까이 다가가 행복한 일상을 영위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은 사람을 섬기고 생명을 살리는 행복한 복지관이라는 미션 하에 주거건강생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고립가구를 발굴 및 지원하고 있으며생명존중 실천 기반의 돌봄 체계 강화에 힘쓰고 있다.

/ 윤도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