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울시, 서울시설공단 전통놀이 체험하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개최: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로고

서울시, 서울시설공단 전통놀이 체험하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개최

대공원 놀이동산에 있는 ‘패밀리코스터’ 무료 탑승 이벤트가 진행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4/02/09 [12:05]

서울시, 서울시설공단 전통놀이 체험하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개최

대공원 놀이동산에 있는 ‘패밀리코스터’ 무료 탑승 이벤트가 진행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4/02/09 [12:05]
▲ 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은 전통놀이를 체험하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개최한다.(사진제공=서울시청)     ©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은 설 연휴인 10()~12(광진구 능동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청룡과 관련된 각종 이벤트와 이웃과 떡국을 나누고 전통놀이 체험하는 갑진설날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2월 2(밝혔다.

 

먼저 00, 88, 76년 등 용띠 시민 2,024명을 대상으로 설날 당일(10대공원 놀이동산에 있는 패밀리코스터’ 무료 탑승 이벤트가 진행된다선착순으로 탑승 가능하며신분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연휴 3일간(10~12매일 오전 10~오후 4시에는 대형 윷놀이투호놀이널뛰기 등 전통 놀이 체험행사도 열린다대공원 후문 근처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설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에는 대공원 후문(놀이동산 입구)에서 어르신과 외국인 근로자 등 500명에게 점심식사용 떡국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공원 놀이동산 내 청룡 열차와 팔각당 광장에 있는 청룡 포토존 등 4곳의 포토스팟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서울어린이대공원 #갑진설날 #서시공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누리집(www.sisul.or.kr/open_content/childrenpark/)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seoul_children_grandpa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영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시민들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어린이는 물론 서울시민 누구나 자주 찾는 활력 넘치고 매력적인 핫플레이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윤도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서울시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