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눔의 둥지’, ‘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재)바보의 나눔 후원으로 중복 건강특식 제공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2/07/27 [17:13]

‘나눔의 둥지’, ‘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재)바보의 나눔 후원으로 중복 건강특식 제공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2/07/27 [17:13]
▲ ‘나눔의 둥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나눔의 둥지)     ©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비영리민간단체 나눔의 둥지는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했다그 18년 동안 결코 적지 않은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나눔의 둥지를 이용하면서 식사를 해결하고공부를 하고일자리를 찾았다.

 

나눔의 둥지에서는 지난 7월 26일 무료급식 사랑의 밥상’ 건강한 여름나기 보양식을 제공 하였다.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삼복더위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시도록 나눔의 둥지’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보양식을 제공했다.

 

나눔의 둥지에서는 외부 지원이 부족한 민간단체들을 지원하는 ()‘바보의 나눔’ 후원에 힘입어서 어려운 처지에 놓인 취약계층 노숙인결식노인 등에게 무료로 사랑의 밥상을 18년째 1년 365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나눔의 둥지가 해 온 진짜 나눔은 한 그릇의 점심 식사가 아니라 누군가가 사회의 밑바닥 또는 삶의 나락으로 굴러 떨어졌을 때 그래도 이 세상에는 나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붙잡아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믿음과 희망이었다고 해야 옳을 지도 모른다.

 

나눔의 둥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도록 정성을 다하며 소외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밥상을 준비하고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필요한 복지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도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
복지단체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