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남 김해시, 김해문화재단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를 무대에 올린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3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2/01/17 [14:56]

경남 김해시, 김해문화재단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를 무대에 올린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3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2/01/17 [14:56]

▲ 경남 김해시, 김해문화재단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를 무대에 올린다.(사진제공=경남 김해시청)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아이와 설레는 새 학기를 기다리며 공연을 감상해 보세요.

 

경남 김해시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21820일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를 무대에 올린다.

 

극단 '학전'의 어린이 무대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인 '우리는 친구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변화무쌍한 무대 전환, 3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04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누적 관객 수 65천 명을 기록한 이 작품은 2016년 월간 한국연극 '공연베스트 7'에 선정돼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우리는 친구다'는 민호와 슬기, 뭉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그들이 우여곡절을 거치면서 진정한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그린다.

 

주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아이들이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고 어려운 일을 도우면서 우정을 다져가는 모습은 어린이 관객들의 공감과 몰입을 이끌어낸다.

 

또한 남매인 민호와 슬기가 티격태격하며 싸우다가도 서로에게 의지하고, 다혈질인 아빠를 무서워하던 뭉치가 아빠에게 진심을 털어놓으며 가까워지는 모습은 온 가족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그램의 티켓 금액은 R3만 원, S2만 원이며 김해시민은 30할인 가능하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1314시부터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